본문 바로가기
♣ 우린 바로통한다 ♣/◈ 빛고을 인포올

광주네일샵~광주에서 젤네일 잘하는 곳, 첨단 네일샵 여우네일 추천

by 윈도아인~♡ 2014. 4. 1.

아름답다는 건 시선을 끌게 만드는 가장 중요한 요인입니다~!

봄이 오면 산과들에 온갖 봄꽃들이 여기저기서 손짓하며 우릴부릅니다~!

 

 

 

사실우리를 방기는 건 아니지만~!

그렇게 보입니다...^^

 

식물이나 인간이나 사랑받고 싶은건 동심인가 보네요~!

봄바람 살랑하니 손끝에서부터 변화를 시작해보려고합니다...^^

 

미용 공부하는 친구에게 광주네일 잘하는 곳 추천해달라고 했더니

광주 첨단네일샵 여우네일을 추천해줘서 전날 전화로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ㅎㅎ

 

 

 

손님이 많아서 사전 예약을 꼭 하고 방문해야 된다고 친구가 그러더라구요

친구가 말 안 해줬으면 허탕칠뻔했어요~!

 

 

 광주네일샵~첨단 여우네일 아기자기한 내부!

 

가격대는 이렇더라구요 저번에 저렴한 광주네일샵 찾아서 했다가 지속력이 너무 안 좋아서 ㅠㅠ

광주네일샵 여러곳 받아보니까 여우네일 가격이 너무 비싸지도 않고 딱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왁싱 속눈썹 여러가지 하드라구요 ㅎㅎ 모공에스테 받구시포 ㅠㅠ

 

하고 싶은 시술들을 뒤로 하고~!

 

첨단네일샵 여우네일 언니가 아이패드로 네일을 보여주셨는데

와 ㅠㅠ 하고 싶은 네일이 잔뜩! 물론 지금 한것도 마음에 들지만 ㅎㅎ

신나서 고른 다음 프렌치 젤아트로 초이스 하고 네일 들어갔어요~!

 

 

 

 

기다리기 지루하다는 친구에게 카메라를 쥐어주고 핸드케어부터 쓱쓱 들어갔죠 ㅎㅎ

첨단네일샵 언니들 넘 좋았어요 ㅎㅎ 강사 출신에 이력도 화려하시구~~

 

드릴로 지잉 지잉 더 깔끔하게 ㅎㅎ 이거 할 때는 꼭 치과 온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젤 작업 들어가기 전에 before 사진 제대로 한 컷 ㅎㅎ

핸드케어밖에 안 했는데 손이 완전 깔끔해 보임 뽀독 뽀독~

 

본격적으로 젤 작업에 들어가네용 ㅎㅎ 베이스 젤을 슥슥

 

 

 

여우네일 언니가 베이스젤 친환경 제품을 쓴다고 일반 베이스젤보다

훨씬 손톱 건강에 좋다고 하시드라구요 ^^

 

 

이제 미용도 웰빙시댄가봐요~~!

친환경 사랑하는 저는 완전 만족! 앞으로는 광주네일샵 잘하는 곳 따로 찾을 필요 없겠어요 ㅎㅎ

 

 

 

젤 바르고 램프에서 젤 굳히기! 젤은 꼭 UV 램프 안에서만 굳는대요 ㅎㅎ 할 때마다 신기 신기

 

 

 

ㅎㅎ 봄이라 그런지 파스텔톤 너무 좋아요 ㅠㅠ 분홍색만 봐도 설렘...

색상만 발랐는데도 넘 기분좋고 예뻐서 이때부터 기분 완전 업 ㅋㅋㅋㅋ

 

 

꽃도 그려넣고~ ㅎㅎ 난 집에서 아무리 그려 넣으려고 해도 안 됐던...

이쑤시개 가지고 난리 피우던게 생각나네요...

 

역시 저처럼 어설픈 손재주 가진 애는 네일샵에 가서 네일 받아야 댐 ㅠㅠ! 완전 이뻐...

 

 

꽃 그리기 전 -> 후 ! 있어도 없어도 너무 예쁘죠 ㅎㅎ 내 손톱인 건 함정

파츠랑 스톤은 아직 붙이지도 않았는데 맘에든건 처음... 첨단네일샵 여우네일 짱짱 ㅠㅠ

 

 

파츠 붙여주시는 중 ㅎㅎ 나비로 하려고 했는데 보석이 너무 예뻐 보여서

보석으로 붙여달라고 했어용 ㅎㅎ 여우네일 파츠랑 스톤 종류 완전 다양하드라구요 골라붙이는 재미!

 

 

아 너무 예쁘다 ㅠㅠ 광주네일샵 잘하는 곳 찾는 친구 있으면 바로 여기 추천해야겠음 ㅠㅠ

스톤 작업 사진! ㅎㅎ 하나하나 올라갈때마다 기분도 UP UP~

 

 

마지막으로 탑코트 젤을 발라준 다음 램프 안에서 마무리 3분!

 

이게 끝인줄 아셨죠ㅎㅎ 저도 끝인줄 알았는데 첨단네일샵여우네일에서는 보습까지 신경써주시더라구요

AE숍이라고 음이온세안제인데 전신세안도 돼서 클렌징으로 써도 된다더라구요~

 

 

이렇게 비누로 거품을 내서 손에 발라 주셨는데 너무 부드럽고 좋아서

이것저것 물어보고 바로 질렀어요 ㅋㅋㅋ 벌꿀이랑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걸로 만든 비누래요

 

피부보습에는 짱인 세안제라고 피지도 쏙쏙 빠지고 미백효과도 죽인다길래 바로 구매 ㅋㅋㅋㅋ

거품 내서 발라주고 2분 정도 있다가 씻어내면 끝 ㅎㅎ

 

 

 

엔젤코트! 일명 천사크림 들어보셨나요 ㅎㅎ 천연보습크림으로 유명한!

아토피 신생아가 사용해도 안전하다더라구요 완전 친환경 세트!!!

 

평소에 피부가 민감해서 세안제도 완전 신중하게 골랐는데 설명 듣고 바로 Get Get ㅎㅎ

엔젤코트로 보습 오일까지 손에 발라 마무리 하면 이제 진짜 네일 끝 ^^

 

 

 

 

짱 이쁘죠 ㅠㅠ 완전 대만족....... 진짜 내가 딱 원하던 대로 되서 넘 좋아용..!!!

 네일은 이맛에 하지영...^^

 

1시간 30분 정도 걸린 것 같은데 옆에서 열심히 촬영해준 친구가 고마울 뿐...^^

 

 

완전 만족 ㅎㅎ 봄네일로 광주네일샵 잘하는 곳 찾고 계시는분~!

첨단네일샵 여우네일 완전 추천해요 ㅎㅎ 예약해야 하지만 그만큼 서비스 확실한듯

 

첨단 LC타워 1층 여우네일!

전화번호는 062) 973-7250 니까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