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비타민~♡/♡ 행복비타민

긍정의 에너지는 결국 내가 원하는 곳으로 나를 이끌어준다~!

by 윈도아인~♡ 2014. 7. 17.

긍정의 에너지는 결국 내가 원하는 곳으로 나를 이끌어준다~!

 

 

 

우리의 말과 생각은 지남철과 같다.

부정적인 말이나 생각은 내 주위로 부정적인 에너지를 끌어 모은다.

 

그리고 부정적인 에너지가 쌓이면 모든게 부정적으로 보이기 시작하고,

부정적인 시각은 의욕과 자신감을 사라지게 만든다.

반대로 긍정적인 마음가짐은 위기에서도 살아날 궁리를 하게 만들고,

살아남기 위해 팔을 뻗을 수 있는 힘을 준다.

 

벼랑 끝에 매달린 사람이 언제 추락하게 될까?

그가 마음속으로 살아날 가망이 없다고 생각하는 순간이다.

 

좋은 결과를 얻고 싶다면 일단 근심걱정부터 떨쳐버려라.

정말로 할 수 있다고 믿는 순간, 왠지 마음이 들뜨고 기분이 좋아지는 걸 느낄 것이다.

이 긍정의 에너지는 결국 내가 원하는 곳으로 나를 이끌어준다.

 

세계 최고의 낙관주의자가 되기.

성공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실행에 옮겨야 할 일이다.

 

 

출처 : 진수테리의 '펀을 잡아라'중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