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참선도(參禪道)~♡/♣ 참마음멘토링 ♣

참선도멘토링 첫걸음~깨어나자~!

by 윈도아인~♡ 2013. 4. 1.

참선도멘토링 첫걸음~!

 

 

 

깨어나자~!

 

안녕하세요~?

3월 마지막주 주말 잘지내셨죠~?

 

4월을 첫걸음 하는 월요일 아침 저 또한 기존의 틀을 벗어나려고

하나 둘씩 마음밭을 다시 정비하고 있네요~!

 

깨지고 또 깨지고 깨지면서

해야할 일 가야 할 길을 늘 생각은 하면서도 쉽게 걸음을 떼지

못하고 답보 상태에 머물러 있었지만~!

 

이젠 걸음을 땔 수 있을 것만 같습니다~!

 

내성적인 성격을 벗어나기 위해

인연이 된 단학선원~!

단전호흡~!

 

인식하지 못한 공간과 보이지 않고 알수 없는 세계의 여정

이제 그 꾸불꾸불 했던 근원적인 원인과 문제를

알아차린것 같다~!

 

하여 이제 인연이 되신 분들에게 그간의 소중한 체험과

여정을 하나 둘 열어 보여주련다~!

 

제가 깨어났드시 인연이 함께하는 분들도 이제

깨어 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참선도멘토링이란 어원으로

첫걸음을 시작합니다~!

 

1년전에 "참선도"라 명명하여 조식호흡수련을 멘토링하려고

자료준비와 수련과정을 정리했지만

아직 걸음마를 걷지 못했는데~!

 

1년전에 심었던 싹이 이제 떡입이 나오는 듯 합니다~!

 

하여

그 첫걸음에 시발을 다음포탈사이트 "윈도아~블로그멘토링"

블로그에 마음을 살포시 표명합니다.

 

참선도멘토링~!

참나를 찾아서 참사람으로 살아가는 참지혜를 터득하는 길~!

 

참나는 무엇이며

참나는 어디에 있으며

참나를 어케 찾을 것인가~?

 

가장 쉬운면서 가장 어려운 나~!

 

참나와 나의 차이는 있는건가~?

나와 참나의 차이는 무엇인가~?

 

"한숨한숨 깨어있는 나를 바라보고 알아차린다면

나는 분명 거기에 존재한다"....^^

 

시방 깨어나자~!

 

참선도멘토링을 통해 자신의 참나를 바로보고 바로 찾으시길

기원합니다...()

 

 

 

 

참선도멘토링 첫걸음-선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