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윈도아 인포올~♣/☎ 윈도아 인포

광고 & 바이럴마케팅신탁회사 윈도아 신규사업 안내

by 윈도아인~♡ 2013. 11. 12.

광고 & 바이럴마케팅신탁회사 윈도아 신규사업 안내

 

 

 

 

Ⅰ. 광고 & 바이럴마케팅신탁 사업개요~?

글로벌문화 창조혁신시대에 기업의 생존번창하기 위한 주요 핵심 업무를 양분하면 생산과 유통이라 구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전 세계 개방화로 국내에서 생산된 제품뿐만 아니라, 각국에서 생산된 다양한 제품은 포화상태에 놓여 있는 실정입니다. 이로 인한 홍보와 마케팅은 기업의 존립의 가장 비중 있는 분야입니다. 이에 20년간의 광고대행업과 다양한 상품 마케팅 경험을 바탕으로 상품 BI, 기획, 디자인, 광고와 마케팅이 필요한 기업과 광고 & 마케팅신탁 MOU를 체결하여 운영코자 국내 최초로 “광고 & 바이럴마케팅신탁업”를 신설합니다.

 

 

 

 

 

Ⅱ. 비젼 & 미션

 

“광고와 바이럴마케팅은 기업 생존의 필수입니다”

 

무엇이든 전문가는 존재합니다~!

어정쩡한 홍보와 마케팅은 비용만 발생합니다~!

보장되지 않고 결과를 책임지지 않는 매체에 광고비만 낭비하시고 계시지는 않으신지요~?

광고 & 마케팅신탁회사 윈도아사가 귀사의 고민을 해결 해 드리겠습니다...^^

 

 

 

 

 

 

 

Ⅲ. 광고 & 바이럴마케팅신탁이란~?

기존의 광고대행사나 언론매체사는 광고물제작비와 광고비만 챙기고 광고효과에 대한 보장이나 마케팅에 대해 일체 책임지지 않는 단순광고만 해왔지만, 이젠 그 영역을 벗어나서 책임광고 마케팅을 해드립니다. 물론 여건에 따라서 기존 방식으로 단순광고대행서비스를 해드리기도 하지만, 별도의 요식에 의해 광고 & 마케팅신탁 계약을 체결해서 신탁한 용역과 제품을 직접 책임광고와 바이럴마케팅을 시행합니다.

 

 

 

 

 

 

Ⅳ. 광고 & 바이럴마케팅신탁 매체운영 안내

 “광고 & 마케팅신탁회사 윈도아사는” 네이버, 다음 포탈사이트 블로그를 이용 계약 체결한 용역과 제품에 대해서 블로그를 제작하던지, 기존의 관리하고 있는 “빛고을 바로통 블로그, 파워블로그를 이용해서 신탁 받은 용역과 제품을 계약조건에 합당하도록 책임광고와 바이럴마케팅을 시행합니다.

 

 

 

 

 

 

Ⅴ. 광고 & 바이럴마케팅신탁대상 업체 안내

법적으로 하자 없는 용역과 제품 일체(단. 네트워크 마케팅 제품, 사채, 불법 유통상품, 도박성 게임, 기타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요인이 있는 용역이나 제품은 광고 & 마케팅신탁을 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