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비타민~♡/♡ 좋은心 좋은氣

사랑하는 날까지~~♪ ♬

by 윈도아인~♡ 2013. 12. 12.

 

김종환 - 사랑하는 날 까지~~♪

 

 


사랑은 운명속에 언제나 살고 있다
가슴을 치는 슬픔 그 고통속에도
나와 함께 길을 걷는다


외로움이 나는 싫어 당신을 선택했다
내가 사는 날까지 운명의 길 위에서
당신과 살고 싶다

너를 사랑하기에 내가 존재하는 것
널 위해 내가 살수 있다면
나의 뜨거운 젊음 모두다주고 싶다
몇백년 사는 것도 아닌데

 

 


천년을 기다려도 너를 사랑하겠다
마지막 남은 사랑을 위해

 

 

 

 


내 꿈이 깨질까봐 불안한 삶이 싫다
내가 선택한 길을 내가 걸어 가면서
사랑에 운명을 건다

너를 사랑하기에 내가 존재하는 것
널 위해 내가 살수 있다면
나의 뜨거운 젊음 모두다주고 싶다

몇백년 사는 것도 아닌데
천년을 기다려도 너를 사랑하겠다
마지막 남은 사랑을 위해

천년을 기다려도 너를 사랑하겠다
마지막 남은 사랑을 위해
마지막 남은 사랑을 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