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와따좋네~♣/☎ 해남 절임배추

☆절임배추20kg 해남배추 판매해요

by 윈도아인~♡ 2017. 11. 8.

여러분

안녕들하세요

김장하실 준비들은 잘 하고계시는지요?

절임배추 알아보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래서 이렇게

제가 절임배추를 가지고 왔답니다

저희는

절임배추 20kg가

한박스입니다

 

저희 절임배추는

해남땅끝에서 해풍맞고 자라서

속도 단단하고 알차고

달달한 배추랍니다

이런배추로

절여서 판매를 하고있으니

안 맛있을수가 없죠?

 

 



 

이 좋은 배추로

김장하게되면

일년동안은 정말 맛있는 김치 먹을수 있을꺼예요

 

 



저희는 절임배추20kg가 한박스예요

7포기에서 9포기정도가 들어간답니다

자세히 알고싶으면

연락주세요

뭐든 말씀드릴께요

 

절임배추 판매하는곳이 여기저기 많이있지만

그래두 좀더 자세히

알아보고 먹어야

좋지 않겠어요??

 

 



 

저희 절임배추는

한번 주문주신분들은

해년마다

지인분들을 덤으로

같이 소개와 함께

연락이 온답니다

아무래도 그만큼 믿을수 있고

그만큼 만족을 하셨으니깐

이렇게 소개까지 해주시면서

연락을 주시는건 아닐까요??

 

 



 

우리 사장님은 이렇게 일일이 쪼개어서

배추속에 꼼꼼하게

잘절여지도록

천일염 소금을 퐉퐉 뿌려주신답니다

이과정이 주용한거죠

얼마나 적당하게 절이느냐

그래야

1년간 먹을 김장맛이 좌지우지 될테니까요

 

 





적당히 절여진 배추들을

우리 사장님이 또 이렇게

일일이 깨끗하게 구석구석

씻겨준답니다

 





 

 

절여진 이 배추가 샤워까지 맞치고

풍덩풍덩 탕속으로 들어오네요

쉬원하겠죠?

ㅋㅋㅋ

 



요로케 다헹구어져

건져낼일만 남았죠

보이시죠

보기만해도 잘절여진거 눈에 보이네요

흐물흐물~~

ㅋㅋㅋㅋㅋㅋㅋ

요로것들로 절임배추20kg가

한박스가 된다는거죠!!!

 

 



 

보이시죠

아주 잘절여졌어요

 

 

저희 절임배추는

절임배추20kg 단위로 주문이 가능해요

 



 

제 친구들도

절임배추 20kg

몇박스 주문해서

김장한다네요

 

맛있게 하면

뺏어먹어야겠어요

 

 



 

여러분들도

절임배추20kg 주문하셔서

맛있는 김장 하셔야죠

수육이랑도 삶아가지구

막 담군 김치돌돌말아서

크아~~~

맛있겠다 그쵸잉~

 

그럼 우리

절임배추20kg

가격이 얼마나 되는지

한번 보고 가실까요??

 



 

배추가 작년보다 더 잘되었는데

세상에 가격마져 내려서

세상 착한 절임배추가격이 되었어요

무료배송으로 발송해드리니

전화만 주세요

 

원하시는 날짜에 맞춰서 보내드리니

양념만 준비하고 게세요!!!

 

 

그리구 절임배추20kg

주의해주셔될 사항들이에요

 

다른건 다 안읽어도

요건 꼭 읽어주셨으면 좋겠어요!!

 

 

 

 

잘들 숙지하시고

주문전화주세요

친절하게 도와드릴게요

 

절임배추20kg 저렴한가격으로 모시고있으니

망설이지 마시고 전화 꼭 주세요

 

 

 

 

인터넷 주문도 가능하니

한번 둘러보시고

많은 애용부탁드릴께요

 

날도 많이 추어지고 있으니

감기들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