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와따좋네~♣/♣ 영광굴비 ♡

법성포영광굴비 보들보들 고소한 속살한점으로 한끼식사해결해보세요~

by 윈도아인~♡ 2017. 12. 18.

 

 

안녕하세요^^

영광굴비 판매자랍니다

다들 맛있는 점심들 하셨나요?

날씨가 추워져서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점심이였네요

저는 오늘

소고기 무국에

굴비 구어서 점심먹었어요

 

 

 

 

우리 어머님들

식사 끼니때마다

밥상위에 무엇을 올려야되나

매번 고민이시잖아요

알아요 저도 주부로써

충분한 엄청난 고민거리랍니다

 

그래서 제가 이렇게 

굴비 가지고 왔어요

맛도 좋고 영양도 좋은 고급생선

법성포영광굴비!!

 

 

 

저희 법성포영광굴비는

남녀노소 누구나가 좋아하는 생선

해풍에 잘말려져서

꼬득꼬득하구요

비릿내가 적으며

너무 짜지 않고

속살은 보들보들 씹을수록 고소하답니다

 

 

 

 

 

우리 입맛없는

어르신들이나

밥안먹은 우리 아이들

요놈 한두마리 구어서

주면

언제 그랬냐는듯  한그릇 뚝딱 해치우지요

 

구어서만 드시지 마시고

이렇게 추운날엔

칼칼하게 조림이같은거 해드셔도

너무 좋을꺼같아요

우리 아벗님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밑에 달달한 무 넙적넙적 깔아서 말이죠

크 여기에 또 무가 ~ 크~~ 맛있죠 겨울무가 !!

 

 

 

 

저희 법성포영광굴비는

전화주문주시면

산지에서 직접배송해드리고 있기때문에

마트에서서 사시는 굴비랑은 다르게

최상품으로만 선별하여

보내드리고있으니

간단하게 전화주문 주시면

도와드리도록할께요

 

 

 

 

한끼식사를 하더라도

좋은 걸로 맛있는걸로 드셔야

기분이 좋잖아요

 

저희꺼 주문해드셔보신분들은

절대 혼자서 드시지 않으세요

먼져 주문해서 드셔보신후

주위분들에게

선물도 많이해주시더라구요

 

저희 법성포영광굴비는

선물용으로 따로도 판매하고있으니

선물하실분들!!!

연락주세요

 

 

 

 

보리굴비

고추장굴비도

구비되어있어요

 

이것들은 마니아들만 그렇게 드신다는

고추장굴비

보리굴비

역시 이것또한 맛좋고영양좋아요

정식들이 따로 판매되고있을정도로

유명한것들이 잖아요

 

 

 

 

좋은 굴비로

최상품으로만 선별하여

하나를 드시더라도

잘먹었다 맛있었다라는

생각이 드실거라 생각됩니다

 

자부하고 판매하고 있습니다

산지에서 직접 배송해드리고있으니

망설이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맛도영양도 좋은

법성포 영광굴비 !!

 

 

 

추운겨울

밥상에 뭘 올려놓아야 고민이신분들

연락주시면

최상품으로

우리 고객님들에게 보내드리도록할께요

많은연락주세요

전화한통이면

간편하게 주문가능하시답니다

 

날이추으니

감기들 조심하시구요

좋은 굴비 드시고

따뜻한 겨울나시길 바랄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