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을가꾸는사람들 /☎ 전북 다정농원

복분자열매 그대로 착즙하여 진하고 맛좋은 건강한 복분자즙, 복분자원액으로 만나보세요

by 윈도아인~♡ 2019. 4. 11.




안녕하세요 ~


고창복분자 농장 다정농원이랍니다 ~


다들 맛있는 점심들은 드셨을까요??


저는 오늘 입맛이 없어서 먹질 않았네요 ~


그제 어제 비가 많이 내려서 그런지


여전히 날씨가 많이 쌀쌀하네요 ~


강원도랑은 정말 눈이 엄청 왔더라구요


뉴스 보고 깜짝놀랐어요 ~


20cm가까이 눈이 쌓여서 ... 하얀 겨울나라이더라구요~


제가 비는 싫어해도 눈은 좋아하는데 ..


그래도 따뜻한 봄날이 좋아요 ..ㅠㅠ


오늘오후부터 그래도 기온이 오른다고 했는데


여전히 춥기는 마찬가지예요 ~


봄꽃나들이 할때 너무나 따뜻해서 그런지


이정도로는 춥네요 ..


이렇게 사람의 몸이 간사한가봅니다 ~


겨울엔 이정도만 올라도 봄이다 봄이다 했는데


 20도를 넘겼던 날씨가 몸이 기억을 하고 있다보니


이정도는 오들오들 춥네요 ~


지금도 한창 독감이 많이 유행이래요 ~


다들 감기들 조심들 하시구요 ~


건강들 챙기는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 ^^


저는 오늘 건강함에 좋은 고창 복분자 안내해드릴꺼예요 ~


복분자 생과가 나오려면 아직 두어달은 좀더 있어야 되지만


그래도 그전까지는 복분자즙, 원액으로 건강을 챙기시면 좋으실거 같아요 ~


지금 무럭무럭 농장에서 잘자라고 있어요 ~


올해는 작황이 좀 좋아야 할텐데 말이죠 .. ㅠ


작년에는 너무 좋지 않아서 ~ 생과구매하시는 분들에게 많이


보내드리지 못했어요~


올해는 정말 잘 되어서 많은 분들이 생과를 구매를 많이들 하시게 되면 좋겠네요 ~


그래도 즙과 원액이 있으니까요 걱정하지 마시구요 ~


저희 고창 복분자 농장 다정농원에서는 ~


복분자 열매 그대로를 착즙하여 원액과, 즙을 착즙하였어요


물을 타지않아서 진한 맛을 그대로 만나보실수 있구요 ~


건강함도 함께 챙길수 있답니다


남녀노소 누가 먹어도 너무나 좋은 건강한 복분자즙, 복분자원액을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무농약으로 키워내서 더욱 ~ 믿고 안심하고 드실수있는


건강한 복분자즙, 복분자원액!!!


간편하게 전화한통으로 주문이 가능해요 ~


이젠 산지에서 판매하는 복분자즙, 원액을 ~ 집에서 편안하게 만나보세요 ~


나이연로하신 우리 어르신들에게~


건강한 복분자를 선물해주시면


너무나 좋은 선물이 되실꺼 같아요 ~


선물용으로 인기가 너무나 좋은 고창 복분자즙, 복분자원액!!!


마음담아, 정성담아 건강함을 선물해보세요 ~ ^^


복분자는 보시는거와 같이 ~


산딸기와 비슷한 생김새를 띄었지만 ~


익는 색깔이나, 효능과 영양에서 너무나 다른 !! 더욱 건강함이 좋은


복분자랍니다 ~


검붉게 변해야지 다 익은 복분자 ~ 올해도 정말 좋은 복분자 수확을


할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냉동생과도 지금은 찾아 볼수 가 없으니까요 ~


그대로를 착즙해낸 ~


즙과원액으로 건강함을 챙겨보시는것도 너무나 좋으실거 같아요 ~ ^^



여러 방식으로도 드셔도 좋은 복분자~


꿀과 함께 섭취시 더욱 좋은 효과를 보실수 있어요 ~


그냥 드셔도 좋지만 궁합이 잘맞는 음식과 함께 드셔도


너무나 좋고 맛있게 드실수 있겠지요??


청정지역의 고창에서 무농약으로 직접 키워낸 ` 건강한 복분자~


좋은열매 그대로를 착즙하여 ~


진하고 맛있는 건강한 복분자즙., 원액으로 만들었습니다 ~


지금 바로 전화로 만나보세요


오늘도 이렇게 저희 고창 복분자농장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행복한일만 가득하시구요 ~


다들 여유있는 하루 ~ 기분좋은 하루 되시길 바랄께요


항상 건강하고 맛좋은 믿을수있는 복분자즙, 복분자원액으로


만족을 드릴수있는 고창 복분자 농장 다정농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