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비타민~♡/♡ 의도心 ♡

나의 천사

by 윈도아인~♡ 2004. 7. 24.

나의 천사들

 

방학이란다

그때 그시절 얼마나 방학이

즐거웠던가?

하지만 우리 천사들에겐

방학이 그렇게 즐거움의 시작을

주지 못해 미안 하다

성적내용을 보니 좋은 내용만

담아저 있다

하지만 왠지 모르게 화만 내고 말았다

미안 하고 해서 새벽녁부터 다시

새그릇에 새마음을 담아 본다.

애들아 미안

 

막내 천사와 함께 있으면

나 또한 가장 어린이가 되어

그와 함께 마음을 맞춰본다

아니

최대한 나의 천사에 생각을

맞추려고 노력한다

두 녀석은 기분이 좋지 않을 텐데

두 녀석에겐 미안 하지만 마음이 그런걸

어떻게 할꼬

겨우 5살 천사라 애들도 이해 하길

 

오늘 토요일 주말이다

난 일상 일기를 쓰는데 재주는 없지만

나의 귀여운 천사를 위해 한모금의

일상 마음을 컬럼에 담아 본다

즐거운 주말 가정이 평안하시길 바라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