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행복비타민~♡/♡ 의도心 ♡

보고프다 스승아 ! 가고싶다 그자리...

by 윈도아인~♡ 2004. 10. 5.

★이놈아 저리가라 니때문에 일못한다★

 

단풍, 님아, 오늘도

 

스승아 보고싶다 어디있노 나의스승

 

처음에 음양조화 오고싶어 여기왔니

유아에 엄니가슴 우리내정 본을받아

초등에 나의스승 덕에마음 심게한님

중등에 나의스승 논리수학 맛보인님

고등에 나의스승 인간상법 알게한님

 

스승님아 보고싶다 가고파도 아니감은 어찌 모르리요

보고싶어 기다리는 스승마음 모르리요 아니 모를리요

기다리는 님에마음 지다리는 부모마음 이제 오늘이요

이제보니 이자리가 어린존자 마음심는 그때 좋은님방

 

이놈아 스승에게 스승아라

싸가지가 땅이로다 어찌초심 저버리고

인심에 단풍들어 너의갈길 타협하니 아니아니 그건조화 아니아니 그건혼돈

스승아 스승님아 인연아 좋은님아

오늘아 가을님아 햇님아 달님아 !  저리가소

나의 스승 이리주오

 

                                                                                            - 올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