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름다운 지구촌 ♡/◈ 전라도 맛집

[광주맛집/쌍촌동맛집]기름기가 싸~악 빠진 몸에 좋고, 맛좋은 구어조은닭

by 윈도아인~♡ 2014. 6.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쌍촌동맛집 구어조은닭 포스팅을 하려구요~ ^^

제가 요새 쌍촌동, 상무쪽에 돌아다니고 있거든요.

맛집, 멋집을 찾기위해 오밤중에도 돌아다니고 있답니다. ㅋ

광주에 온지 일년반이 넘어가는데 아직도 맛있는집은 손에 꼽을 정도.

많이 안돌아다녀봐서 그럴까요?

일단, 오늘은 오븐닭을 맛있게 구어서 배달해주는 쌍촌동맛집 구어조은닭입니다.

자 가져오자마자 뚜껑을 딱~!

 

 

 

 

 

 

 

 

 

 

카레맛과 바베큐 매콤달콤을 시켰어요.

아~~ 보고 있는 지금도 군침이~~~~

맛이 보여요. 보여~ 확대로 확~~~

쌍촌동맛집 구어조은닭의 확대사진입니다.

 

 

 

 

 

 

 

 

 

위의 붉은색 계열이 바베큐 매콤달콤맛

밑의 황색 계열이 카레맛

맛으로 따지자면 바베큐 매콤달콤맛이 더 맛났어요.

카레는 저한테는 조금 달았어요.

왜 쌍촌동맛집 명성을 가지고 있는지 알겠어요.

정말 정신없이 먹었답니다. ㅋ ^^

 

 

 

 

 

 

 

 

자 먹기 시작합니다~~

전 날개와 다리를 가장 좋아합니다.

식감이 좋잖아요~~

구어조은닭

너무 맛있네요. ㅠ.ㅠ 감동~감동~~~의 맛입니다.

쌍촌동맛집 구어조은닭 쵝오~~~!!!

 

 

 

 

 

 

 

음료수와 구운계란은 싸비스~~~

닭도 맛있지만 저런 정성어린 서비스에 감동~~감동~~

눈에 보이는 맛과 서비스 쌍촌동맛집 구어조은닭

늘 닭이 생각날때 찾게 된답니다.

전단지와 스티커를 받아놨습니다.

메뉴도 굉장히 많더라구요.

 

 

 

 

 

 

다 먹고 뼈만 남은 사진은 패스~~~!!! ㅋㅋ

너무 잔인하고(?) 정리가 안되서 올리기가 뭐하더라구요.

 

구어조은닭 쌍촌화정염주점의 위치는 KT상무빌딩 부근이구요.

네이버에서 "쌍촌동맛집" 치시면 나온답니다.

제가 그렇게 찾았거든요. ㅋㅋ

 

 

 

아 그리고, 사진의 전화번호로 5번 주문하면 10,000원을 준다는거~

꼭 명심하세요. 이왕이면 더 맛있는 닭을 만원까지 받으면 좋잖아요~~~

아~ 배고프다. 오늘도 오븐 치맥이 생각나는 하루네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