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름다운 지구촌 ♡/◈ 전라도 맛집

[광주맛집/쌍촌동치킨] 오븐에서 구어낸 맛난닭. 아~ 오늘은 치맥이 진리!!!

by 윈도아인~♡ 2014. 6. 24.

안녕하세요~ 오늘의 먹포(먹는포스팅)은

월드컵을 함께 즐길수 있는 치맥~ 치킨과 맥주

"별그대"에서 떠서 이제 중국에서 명실공히 한류의 하나로 자리잡았다죠.

기름에 튀긴 후라이드보다는 오븐닭을 선호하는 미스터김

이제 오븐닭이 대세에요~ 대세

기름기가 쫘~악 빠진 오븐닭.

오븐닭을 주문할때면 꼭 찾는 쌍촌동치킨 구어조은닭

오늘도 어김없이 주문했습니다.

홈플러스에서 외산맥주 5병에 9500원 일단 장전!!!

쌍촌동치킨 구어조은닭 오기만을 오매불망 기다린끝에 드디어 도착한 치느님~!

 

 

 

 

 

감동의 눈물 ㅜ______ ㅜ

모바일홈피까지 가서 왜 이렇게 맛있나 이유를 찾아봤어요.

250도의 오븐에서 구워냈다네요.

보통 저도 집에서 오븐에 무엇을 구울때는 180도 하는데,

더 높은열로 구워야 더 맛이 있나봐요.

중국집에서 높은 화력으로 음식을 해서 더 맛이있는것처럼...

자 일단, 맛있는 음식이 도착했는데~~~~

먹어야죠!!!

 

 

 

 

 

쳐다만보는건 고문입니다. 고문!!!!

일단, 뚜껑 개봉~~

저는 늘~~~ 매콤달콤한 바베큐치킨은 넣고 들어갑니다.

그리고, 카레나 오리지날을 택한 세트를 똭!!

 

 

 

 

 

단골이 이래서 좋은겁니다. 단골단골 여러분도 단골이 되어보세요. ㅋ

사이다 피티~ 구운계란 와이프와 나눠먹으라고 두개~~~

챙겨주신거 너무 너무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맥주는 오늘 순서가...

칭따오, 기린, 사뽀로...

아 행복~~~한 순간 정말 조으다!!!

 

사진의 전화번호로 시키면 5번에 만원이 똭!!!!

쿠폰도 10장 모으면 1마리 똭!!!

정말 ㅠ.ㅠ 감사합니다.

 

쌍촌동치킨 구어조은닭 후기였습니다.

언제나 후회없는 선택이였음을 의심치 않습니다.

여러분도 드셔보시면 아실겁니다. 왜 제가 이렇게 침이~ 마르도록 좋은말을 하는지. ㅋ

 

 

쌍촌동치킨 구어조은닭은 효광중학교 부근에 있어요.

지도는 똭!!!

 

 

 

아~ 벨기에에 이겨야할텐데 말입니다.

치맥은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