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아름다운 지구촌 ♡/◈ 전라도 맛집

[광주맛집/쌍촌동맛집]예상밖의 월드컵 치맥이 땡기는 상황 치맥이 필요한때입니다~

by 윈도아인~♡ 2014. 6. 25.

안녕하세요~오늘도 역시 쌍촌동에 맛있는 집을 찾아 먹포(먹는포스팅)을 올려보렵니다~

오늘은 전에 한번 말씀드린 쌍촌동맛집 해피오네 치킨집인데요.

월드컵 시즌이라 그런지 가격까지 1,000원~2,000원 내려서 더욱 좋네요. ㅎㅎ

아~ 요새 정말 예상을 빗나가는 결과가 많이 나오네요.

한국이 알제리한테 대패하고,

스페인이 떨어지고,

일본이 떨어지고,

정말 예상밖의 일이 막 벌어지고 있어요. ㅠ.ㅠ

 

 

 

 

 

 

 

 

 

강팀들이 예상외의 결과를 낼때 스트레스 팍팍~~~

치맥이 정말 땡기는 상황이 되는거죠.

쿠폰북을 똭!! 행복2마리 세트라는 메뉴를 발견!!!

자~ 쌍촌동맛집 해피오네에 주문을 했습니다.

 

 

 

 

 

 

 

 

 

맛이면 맛, 가격이면 가격. 두가지를 다 잡은 쌍촌동맛집 해피오네 치킨

일단 오자마자 펼쳐놓았어요.

먹어야죠~~~ 밖에 비도 추적추적 오고있고, 바짝바짝 입이 마르고 있는 상황.

얼른 치맥느님을 영접해야합니다. ^^

일단, 맥주 한잔 시원하게 마시고, 커리마일드치킨을 한입 베어물었습니다.

 

 

 

 

 

 

 

 

 

 

역시 해피오네치킨은 쌍촌동맛집 할만합니다. 육즙이 살아있네요.

바싹~ 튀긴걸 좋아하시는분들이 있는데 꼭 명심하셔요.

후라이드는 오래 튀기면 육즙이 사라져버립니다. 그럼 맛이 반감~~~!!!

 

 

 

 

 

 

 

 

 

아~ 행복합니다~~ 진정!!!

쌍촌동맛집 해피오네 치킨의 위치입니다.

 

 

 

쿠폰 10장도 모으면 한마리 공짜에

쿠폰북으로 주문해 먹으면 5번에 1만원까지~! 똭!!!

알뜰살뜰하게 맛있게 먹포!!!

쌍촌동맛집 해피오네치킨 먹포를 마칩니다~~~ ^^

방문해주셔서 보아주셔서 감사합니다~